apply_9

apply_10

공연명 내용
사계(봄, 여름, 가을, 겨울)
– 핸드팬 독주
핸드팬은 스위스에서 2000년에 개발된 악기로 손으로 직접 연주하며 그 소리가 맑고 영롱해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에 안정감을 찾게 해 줍니다. 모든 곡은 이너심의 대표인 노태동님이 직접 작곡한 곡입니다.
광대를 위한 헌시
핸드팬과 카혼
우리나라 모든 광대를 위한 곡으로 노태동님이 작곡하고 핸드팬을 연주하며 동생 노태서님이 페루악기 카혼으로 비트있는 바탕을 만들어 줍니다.
교감
장구와 카혼
우리악기 장구와 페루악기 카혼이 서로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자신들만의 표현과 색깔로 이야기를 서로 주고받는 작품으로 서로의 비트감을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셰프샤우엔
핸드팬과 프레임드럼
셰프샤우엔은 모로코 북서부에 위치한 파란색 건물로 이름난 도시입니다. 모로코 여행을 통해서 받았던 그 도시의 느낌을 이국적인 리듬으로 연주한 작품입니다.
길가락 7
핸드팬과 카혼
우리나라의 전통 풍물가락인 길가락 7채를 핸드팬과 카혼이 연주합니다. 색깔이 다른 악기가 저마다의 길로 진행하며 서로 이야기하고 충돌하며 나아갑니다.
자진모리
핸드팬과 장구
우리나라 장단중에서 세계화 할 수 있는 독특한 장단이 바로 자진모리입니다. 흥겨움과 독특한 비트가 살아있는 우리의 장단을 장구가 반주하고 그 위에 핸드팬이 연주합니다. 시나위성이 높은 자유로운 연주를 자진모리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리랑 사물놀이 아리랑을 핸드팬 선율과 소리로 연주하고 사물놀이가 합세한 기운찬 작품.

사물놀이 토요상설공연